20회 관리후기 > 체험 후기 | 여리한다이어트
  1. LOGIN
  2. JOIN
여리한 다이어트
여리한 관리
프로그램 안내
상담 문의
여리한 후기
여리한 소식
?�기

청담본점 | 20회 관리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손봉선 (122.45.♡♡♡.125) 작성일 21-08-01 03:11 조회 329회 댓글 1건

본문

 안녕하세요.


우선 청담본점 박선희 원장님을 비롯한 관리사 선생님들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103kg에서 시작해서 (20회 관리기준) 85kg으로 18kg정도가 빠졌고, 현재도 계속 관리 중이라 몸무게는 더 빠져있는 상태입니다.


잦은 다이어트와 요요로 많이 지쳐있는 상태였을 때, 친구의 권유로 여리한 다이어트를 시작하게되었습니다.

사실 다이어트는 거의 포기 상태였기에 반신반의한 마음으로 찾게 되었고, 처음 원장님과 상담을 할 때만 해도 저는 별 의지가 없었습니다.


여리한 다이어트를 시작한 후 2주간은 무척 힘들었습니다.

원장님의 체계적인 관리와 식단관리, 그리고  선생님들의 전문적인 관리는 고도비만인 저에게 사실 많이 버거웠습니다. 그래서 포기하고 싶었습니다.

그런데 2주 후부터는 몸에서 적응을 했는지 많이 수월 해 졌습니다. 편백기계의 사용과 리본테라피 그리고 크림 관리가 힘들지 않고 오히려 몸을 개운하게 해 주었습니다.


무엇보다도, 원장님께 감사드리고 싶은건 힘들 때마다 무한한 격려와 좋은 말씀을 해 주시는 덕분에 더 힘을 얻어 다이어트를 해 나갈 수 있었습니다

일대일 맞춤설계라는 말처럼, 그날 그날의 컨디션을 파악하셔서 그에 맞는 관리를 해 주셨고 식단 관리 노트를 통해 철저한 식단 조절 관리를 해주셨습니다.

특히, 우리가 살찌는 원인과 살이 빠지는 원리를 체계적으로 설명해 주시는 점이 너무나 좋았습니다. 


아직은 목표체중이 많이 남아있지만 두렵고 힘들지 않은 이유는 박선희 원장님과 청담 식구들이 있기 때문인 거 같습니다.

앞으로도 원장님이 이끌어 주시고 선생님들이 밀어주시는 대로 저는 따라가겠습니다. 

정말 제 인생에 있어 귀한 귀인분들을 만난 거 같아 너무나 행복합니다.


앞으로도 더 열심히 해서 목표체중에 도달한 후, 후기를  또  한번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최고관리자님의 댓글

최고관리자 아이피 220.85.♡♡♡.253 작성일

안녕하세요 고객님^^
바쁜 와중에 소중한 체험수기를 써주셔서 고맙습니다.

처음 시작했을 때 2주를 저도 기억합니다.
그때 힘들어하셨지만, 그 고비를 넘기고 함께 노력해주신 덕분에 20회에 18kg가 감량되었습니다.
함께 노력해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고맙습니다.

저희가 운동을 대신한 효과로 살을 빼드려도
내 몸에 필요한 양보다 더 섭취하게 되면 지방세포의 크기가 커지기 때문에 식이조절도 함께 해주셔야 했습니다.
그 식이조절이 요령과 방법을 알려드려 고객님이 쉽게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게 저희의 컨설팅입니다.
그 컨설팅을 믿고 실천했기에 살을 빠졌습니다.!

처음 오셨을 때 20회를 먼저 시작하셨습니다.
손으로 하는 수기관리로
고객님이 누워계시면 지방이 잘 빠질 수 있도록 지방층에 열을 내 지방을 림프로 배출하며
리본테라피로 몸매선을 예쁘게 해서 체중과 체형을 관리해서 살을 빼드리고 있습니다.

그 결과 20회에 18kg가 빠졌습니다.

또한 살이 다시 찌지않도록 셀프자율운동기기로 요요를 관리해드렸습니다.
편안하게 기기위에 서있기만 해도 기기가 단백질의 흡수량을 높이고 몸의 체온이 올라가 살이 쉽게 찌지 않게 만듭니다.

저희를 믿고 이어서 다시 다니는 만큼
추석 전까지 우리의 목표인 65kg로 친척들과 지인들에게 더 예뻐졌다는 소리를 들을 수 있도록 만들어드리겠습니다.

고맙습니다.

More beautyful! More slim!
여리한다이어트 청담 본점 원장 박 선 희 올림
상담 및 문의전화: 02-515-52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