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키로 빼는게 목표였는데 몇키로로 끝날지 저도 궁금합니다.(8회 64.9->55.0) > 체험후기 | 여리한다이어트
팝업열기
  1. LOGIN
  2. JOIN
여리한다이어트
관리시스템
관리프로그램
상담문의
여리한후기
여리한소식
?�기

청담본점 | 5키로 빼는게 목표였는데 몇키로로 끝날지 저도 궁금합니다.(8회 64.9->55.0)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소연 작성일 20-09-04 15:48 조회 331회 댓글 1건

본문

오늘 아침에 측정하니 딱!!! 55kg이었습니다!!
저는 몸도 몸이지만 마음도 같이 관리받은것같습니다. 관리시작하고서 몸도 마음도 아주 다른사람이 되었기때문입니다.

저는 항상 듣는말이 있었습니다.
'너는 살만빼면 ~할 텐데.. 그게 입에 들어가니?'랑 '너 나이에 입을수있는 예쁜 옷이 얼마나 많은데 참..'
저는 '응~ 다 근육이라서(사실 아니지만) 많이 나가는거야. 이 몸은 아프로디테랑 같은 스타일의 몸이거든~'이라고 받아치며 다녔습니다.

살은 계속 찌고 집에 맞는 옷이 없어서 짜증내다 거울을 봤는데 솔직히 딱 봐도 안맞는데 맞는 옷이라며 꾸겨넣고있는 저를 보니 현타오고 제가 하고다니는 말도 사실이 아닌 걸 스스로 알고있으니 너무 비참하고 눈물이 났습니다.

빼야하는건 알겠으나 그 좋던 운동도 싫고 풀먹기 더 싫고 닭은 치킨만 좋고 열심히 빼봐야 3kg인데 뭘 어쩌냐며 우울해만했습니다. 여리한다이어트는 알고는 있었는데 누워있으면 빠진다는게 사실 이해가 안됬고 저한테는(관리 받아보고 바로 생각이 바뀌었지만) 금액적으로 부담되서 몇 달간 문의만 해봤던것같습니다.

엄청 우울하던 중에 충동적으로 간다고.. 연락을 드렸고 가서 등록도 덜컥했습니다. 올해 가장 잘한 일입니다.

첫 상담 때 "3~4kg은 금방 빼는 숫자거든요~"라고 하셨는데 제 지방들은 운동.크림.알약을 이겨내고 그 어떤 난리굿에도 그 이상은 빠진적이 없었기때문에 다른 사람의 지방과는 그 속성이 다를것인데.. 걱정하며 관리를 받기 시작했었습니다.

첫 관리를 받으면서 '어떻게, 왜 나를 이렇게나 열과 성을 다해 소중히 대해주시고 관리해주시나.' 감동받았습니다. 일하다가 평소처럼 젤리를 먹은적이 있었는데 갑자기 선생님들이 생각나면서 미안하고 놀래서 있던 간식을 다 버렸던 기억, 삼겹살을 눈뒤집혀서 먹다가 젓가락을 버린 기억, 조금 이라도 보탬이 되기위해 손에 꼽히는 횟수이나 운동도 몇 번 한 기억도있네요ㅎㅎ

제가 고기를 너무 좋아해서 탈식단을 해서 몸무게가 약간 정체될때도 있었지만.. 8회만에 약 10kg이라는 큰 변화가 나타날 수 있었던건, 제가 잘해주어서라고 하셨지만 사실 여리한 원장님과 선생님들의 진심어린 관심과 컨설팅, 그리고 관리 덕분입니다.

관리중에 어지러운지, 어디 불편한곳은 없는지 계속 체크해주시고 몸무게가 내려가면 모든 노력은 선생님들께서 다 해주셨음에도 너무 좋아해주셔서 저도 너무 행복했습니다.

여리한 선생님들, 그리고 원장님 노력으로 한 사람의 몸과 나에 대한 마음가짐, 타인으로부터 듣는 말도 다 바뀌었습니다.

있는 옷을 입고 싶었는데 있는 옷이 커져서(☆) 버리고 새로 사게 되었습니다~ 선생님께서 '인터넷에서 주문한 옷'도 맞을것같다고 해주셔서 블라우스를 고르고있는데.. 저한테는 꿈에 그리던 일이라 두근두근합니다..

특히  제가 바빠 못가는 기간동안 관리해주신 몸 유지해가기위해 원장님께서 알려주신 음식먹는 방법으로 바꾸어가려고 신경썼는데 건강해지고 살이 쭉쭉빠지는 좋은 현상이 나타났습니다. 물론 탈식단 몇 번했지만.. 보람을 느끼게 해드리고싶었는데 그 마음이 원장님과 선생님들께 조금이나마 닿았길 바랍니다.. 다시 한번 고맙습니다♡

댓글목록

최고관리자님의 댓글

최고관리자 작성일

안녕하세요 고객님^^
바쁜 와중에 소중한 체험수기를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또한 고객님 살이 잘 빠진건 고객님의 노력 덕분입니다.
저희와 함께 노력해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저희는 편하게 누워서 운동한 효과로 살을 빼지만,
뺀 몸무게를 유지해오고 다시는 살이 찌지 않도록 컨설팅도 함께 해드리는데
아무리 좋은 정보도 정보입니다.
그 정보를 실천하셨기에 살이 많이 빠졌다고 생각합니다.^^

처음 오셨을 때 65kg로 근육형과체중으로 관리를 시작하셨습니다.
관리시에 고객님 체형과 체중을 고려해서 맞춤식 수기관리인 리본테라피,부종관리,탄력관리,셀룰라이트관리를 해드렸습니다.

또한 요요현상관리인 셀프자율운동기기관리로 근육량은 유지할 수 있도록 해드렸습니다.
셀프자율운동기기란 저희가 판매하고 있는데 그 기기를 무료로 사용하게 해서
기기 위에 서 있기만 해도 기기가 단백질 흡수량을 증가시켜 근육량은 유지시켜 주는 기기입니다.

그 결과 8회에 9kg가 감량되서 설레는 마음으로 옷을 고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남은 관리도 최선을 다해 관리해서
지금이 이 행복이 유지될 수 있도록 관리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More beautyful! More slim!
여리한다이어트 청담점 원장 박 선 희 올림
상담 및 문의전화: 02-515-52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