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열기
  1. LOGIN
  2. JOIN
여리한다이어트
관리시스템
관리프로그램
상담문의
여리한후기
여리한소식
?�기

신림점 | 10회 7키로 감량(고민중이라면/식탐이 많다면/나름의 위로와 자신감이 필요하다면)

페이지 정보

작성자 KJS 작성일 18-08-31 16:18 조회 946회 댓글 1건

본문

안녕하세요! 


이 글을 쓰기전에 저에 대한 설명과 여리한을 선택하기 까지의 과정이 후기를 읽으시는 분들께 참고가 되었으면 하여 글을 씁니다.

사실 등록전 후기를 열심히 읽었을때 신림점 후기가 다른 지점에 비해 좀 없는거 같아서 아쉬운 마음에 ㅎㅎㅎ 더 쓰고픈 마음이 들었습니다. 




일단 저는,

30대 중반, 몸무게는 거의 80kg에 가까운 인생 최대 몸무게를 찍었습니다.

몇년전 PT로 60kg까지 체중을 감량해보았으나 시간이 지나니 몸무게는 돌아온것 이상으로 현재의 몸무게를 갖게 되었지요 ㅠㅠ

살이 점점 찌니까 몸이 아팠습니다.

언제부턴가 따라오는 부종으로 일어날때 마다 통증을 시작으로...면역력이 뚝뚝 떨어지고, 뭐를 좀만 하면 다음날에는 쓰러지듯 바로바로 일어나지 못하는등 여러가지 증상과

몸의 피로감이 극도에 달했습니다. 



살을 빼야 되는건 알았지만 끊임없이 무언가를 먹고 있는 저이기에....

먹는것과 항상 희노애락을 함께하며 기분이 좋으면 먹고 안좋아도 먹고 힘들어도 먹고.....

자극적인것 빵 떡볶이 달달한것 매운것 등 몸에 안좋은것이 시든때도 없이 땡기고 우울하면 특히 달달한 음식이 땡기곤 했습니다. 



다이어트를 해야되는것은 알았으나 이번에는 정말 빼야겠다는 결심을 하였는데. 예전에 했던 PT를 다시 할까 생각해 보니 막막했습니다.

그러다가 예전에 결혼전 받았던 마사지의 기억이 나서 알아보다가 약손명가를 검색했고 검색 후 여리한을 알게 되었는데.

비용을 보고............하............해야되나???.......효과가 있을까? 어떻게 하지 라는 마음이 든 순간부터

여리한 후기게시판을 거의 정독하다 시피 했습니다. 



그리고 후기를 읽으면서 

다른분들이 언급하신대로 쉽고 편하게만은 아닌거 같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왜냐면 예뻐지기 위해서는 고통이 따르는데 엄살이 많이 있는 저로써는 나름의 고통을 참는 인내가 필요했기 때문입니다. 

처음에 관리 받을때 정말 울고 싶었습니다........그러나 한 3번째 부터는 좀 익숙해 지기 시작하더라구요.



앞에 설명이 길었는데요. 여리한 관리를 시작하니= 제목에 대한 답을 드리자면


1. 친절하십니다. 안그래도 살쪄서 자신감이 극도로 하락하고 우울한 상태에서 원장님과 직원분들의 친절함은 나름의 힘이 됩니다.

그리고 마음같아서는 1번 관리 받을때 마다 1키로씩 빠졌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한 6-7회 정도에서 조금의 정체기가 시작되어 제가 스스로 실망할때도

할 수 있다고 힘을 주시더라구요. 회사에서 사람 사이에서 스트레스 받고 나름 속상할 때도 있는데 여리한 와서 한분한분의 관심?과 친절로 갠적으로는 힘을 받았습니다.

일이니까 열심히 고객분을 대한다는 건 알지만 그래도 느껴지는 그 이상의 친절에 힘을 받습니다.


2. 비용의 경우

홈페이지에 적혀있는 비용이 갠적으로는 부담이 되었어요. 그래서 후기를 열심히 뒤져본건데...

그런데 받아보니까 아깝다는 생각이 없어요. 일반 경락이나 수기뿐 아니라 온열기와 다른 기계들 만족 스럽습니다. 돈의 경우에는 느껴지는 부분이 다를수도 있기에 길게는 적지 않겠습니다.


3. 식탐이 많다면(두번째 고민)

위에 살짝 언급드렸지만 진짜 식탐이 많아요. 그래서 걱정이 되더라구요. 열심히 관리 해주시는데 배고픈거 못참아서 무너지면 어떻게 하지....

그런데 정말 신기하게 먹을거 생각이 잘 안나요. 회사에서도 간식 수시로 줏어먹는 스타일인데 일단 그게 사라졌어요. 그리고 원래도 많이 먹었지만 아침의 경우 원래는 모닝세트나 떡이나 엄청 집어먹고 배부른 상태로 점심 저녁 간식까지 이어졌는데요 관리시작하고 나서는 아침에는 야채 좀 먹는게 다인데 여기서 가끔 두유 좀 먹는정도고 더먹으면 배가 부르더라구요.

그리고 배고픔의 경우 허기짐을 못참고 궁금해서 못참는 스타일 이었는데요. 그냥 지나가거나 3-4시쯤 간단하게 먹어주면(계란 1개, 고구마 뭐 이런류..) 괜찮더라구요. 저녁은 뭐 예전에 비하면 알아서 줄어들었구요. 제가 의지로 버텨서 식탐을 줄였다기 보단 자연스럽게 식욕이 감소되었어요.


신림점 조미이 원장님을 비롯해서 

앞에서 반갑게 맞아주시는 팀장님과 

스트레칭 해주시는 실장님, 선생님 

그리고 크림관리 도와주셨던 주임님 , 선생님 (이름은 일부러 안적었어요 ㅋㅋ) 들 관리때 마다 이름 기억해 주시고 제 변화도 알아주시고 힘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

고마운 마음에 마음을 담아 쓴다는게 너무 주절댄것만 아닌지 모르겟네요... ㅎㅎㅎ


결론은 제가 쓴 제목은 관리 받아 보시면 다 해결되신다는 겁니다. ㅋㅋㅋ

지금 좀더 노력해서 더빼야 겠지만. 후기를 쓰며 더 마음 다져봅니다. 




댓글목록

최고관리자님의 댓글

최고관리자 작성일

안녕하세요 ^^ 고객님.

 바쁘신 와중에 소중한 체험수기를 작성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10회 7kg 감량과 함께 저희 신림점을 위해 생생한 후기를 작성해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처음 남편분과 상담 받으러 오셨던 것이 기억납니다.
어찌나 알콩달콩한지 두분 덕분에 상담이 너무 즐거웠습니다.
어제는 같이 오셔서 관리를 받으시는 모습을 보니 제가 너무 흐뭇하고
상담 했던 기억이 나면서 다시 한번 즐겁고 행복했습니다.

고객님의 경우 처음에 오셨을 때 비만형이였습니다.

그래서 저희 여리한 다이어트는 손으로 하는 수기 관리로  고객님께서 빠져 오는 속도에 맞춰서 맞춤식으로 체형을 반듯하게 잡아드리는
베드-스트레칭 관리와 체중관리로 지방분해, 부종관리, 탄력관리를 통해 관리를 해드렸습니다.

그 결과 10회에 7kg가 감량되었습니다.

또한 요요현상관리 프로그램으로 자율운동기기 관리를 해드렸습니다.
 요요현상프로그램이란 신개념 운동기기이며 가만히 누워있거나 서있으면 고객님의 단백질 흡수량이 높아져 근육량을 유지 또는 증가를 해드리는 관리이며,
대사율이 높아져 예전처럼 드시게 되더라도 살이 쉽게 찌지 않게 되고 몸이 건강해집니다.

우리 몸은 건강해지기 시작하면 조금만 드시게 되더라도 금방 배부름을 느끼게 하는 성질이 있습니다.
그래서 저희 여리한 다이어트 관리를 받으시면 고객님의 몸에 맞는 식사량을 찾아드려 건강한 식습관을 할 수 있도록 함께 도와드립니다.

앞으로 남은 관리 동안 최선을 다해 고객님께서 원하는 목표 체중을 달성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More beautiful ! More slim!
여리한다이어트 신림점 원장 조 미 이 올림
상담 및 문의전화: 02-887-7757